Equinix 고객 포털: Equinix 경험을 간소화하세요.
Equinix Customer Portal은 Equinix Inc.에서 개발한 무료 iPhone 앱입니다. 이 앱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 (중국 포함) 및 EMEA의 Equinix 고객을 대상으로 설계되었으며, Equinix 제품 및 서비스 주문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Equinix Customer Portal을 사용하면 Smart Hands, Work Visit, Inbound Shipment, Outbound Shipment, Trouble Ticket, Security Access 및 Conference Room Booking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주문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Equinix 고객이 주문을 검토하고 보류 중인 주문 및 출하를 승인하며, Equinix 기술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Equinix Customer Portal을 사용하면 주문을 복제, 수정 및 취소할 수 있으며, 주문 보고서, 사용자 보고서, 감사 보고서 및 설치 기준 보고서와 같은 다양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자신의 조직에서 새로운 사용자를 Equinix Customer Portal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앱에 액세스하려면 기존의 Equinix Customer Portal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Equinix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Equinix Customer Portal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Equinix Customer Portal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